사냥개들 넷플릭스 6월 신작 김새론 출연 논란

2023. 6. 11. 14:08문화 Culture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사냥개들"

6월 9일 공개한 넷플릭스의 신작 "사냥개들"에 대한 논란이 뜨겁습니다. 다름 아닌 음주운전으로 논란을 빚은 김새론이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김새론 음주운전기사는 다음 링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김새론 음주운전기사 바로가기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을 정도로 만취한 상태(혈중 알코올농도 0.2%)에서 운전을 한 협의입니다. 연예인 등 사회적인 공인이 음주운전을 할 경우 강한 사회적인 비난을 면하기 어려운데, 김새론은 당시 강남 신사동의 전신주 박스를 들이받아서 그 지역 일대가 정전이 발생하는 큰 피해를 낸 사건입니다.

 

"사냥개들"은 김새론의 첫 넷플릭스 출연작이지만, 음주운전 사건으로 그 빛을 잃게 되었습니다. 더욱이 김새론이 출연한 분량의 상당 부분이 그대로 방영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사회적인 공분을 산 연예인이 자숙하는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출연작이 방영되는 부분에 대한 반감이 없지 않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제작자 입장에서는 작품의 완성도 및 흥행여부에 대해서도 신중하게 판단을 해야만 합니다. 만약 김새론 출연 분량을 통편집을 할 경우 새로운 배우로 재촬영을 하거나, 스토리가 엉성하게 전개되는 등 부정적인 효과가 매우 클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냥개들" 드라마에 대한 평가는 넷플릭스 시청자들이 보고 판단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사냥개들"

드라마 줄거리

총 8부작으로 구성된 넷플릭스 드라마로, 이 드라마는 힘과 돈을 모두 가진 '강'이라 불리는 무법자 조직과 그들을 추적하는 사냥꾼들 간의 고지식한 게임을 다룹니다. 이야기는 강의 대답한 행동과 파괴적인 권력을 가진 조직의 미스터리한 인물에 의해 시작됩니다. 이 조직은 사라진 물품과 거래, 그리고 불법적인 사업으로 인해 대답한 수법을 사용하며 도시를 지배하려고 합니다.

 

 

한편 사냥꾼들은 조직을 밝히기 위해 이들과의 전쟁을 시작합니다. 이들은 의문의 조직을 추적하고, 은밀하게 치안을 회복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이 과정에서 사냥꾼들은 자신들의 이면과 목적으로 발견하며 끊임없는 위험과 전투에 맞서게 됩니다.

 

"사냥개들"은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전략적인 사냥과 추적을 통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줄거리를 가진 드라마입니다.

 

 

 

반응형